감사합니다. > 자유게시판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극년 작성일 20-05-30 19:1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 안동시 길안면 묵계리에서 귀농해 농사지으며 살고있는 김극년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일 전 아침 너무 기분좋고 감사한 미음에 몇자 적습니다.

저는  귀농한지 이제 6년 접어드는데 농촌은 멀리서 보면 아름답고 아늑한데 막상 마을에 살면 곳곳에 보이는 쓰레기, 바람에 날린 비닐, 스티로폼 등등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혼자 청소도 해보고 동네 젊은 분들과 좀 치웠으면 하는 생각에 바꿔보려고 교육도 받아보고 했는데 실상은 다들 힘든 농사일 때문에 어렵더라고요. 저역시 바쁘다는 핑계로 차일 피일 미루고 제 과수원과 집 주변만 간간히 청소 했었는데 이 일을 시니어클럽에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노인 일자리, 농촌마을 환경개선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시니어클럽의 사업 응원합니다. 항상 다나며 지저분한 거리에 눈살만 찌푸렸는데 마을이 환해진거 같습니다. 항상 쓰레기로 뒤죽박죽이였던 쓰레기장도 재활용, 소각용, 종이 등등으로 꼼꼼이 정리하여 쓰레기 장도 깨끗해졌습니다. 또 마을에 살고 계시는 어른들이라 마을 곳곳을 잘 아시니 구석구석 청소하시고 정말 농촌에 안성맞춤인 사업 같습니다. 콩 재배사업, 총소 등등 농촌 어른들께 꼭 필요한 사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많은 사업하시지만 농촌위해 조금더 좋은사업 부탁드립니다. 농촌이 살아야 됩니다. 또 이자리를 빌려 길안쪽 담당하시는 안동 시니어클럽의 조영식 과장님 항상 농업인과 어른들 위해​ 배려하고 신경써주셔서감사합니다.